안동시 중구동 적십자봉사회, ‘사랑의 경로 위로연’ 개최. 사진제공 안동시


안동시 중구동 적십자봉사회(회장 김천종)는 12월 17일(수) 안동강변 펠리시아경로당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랑의 경로 위로연’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구동 적십자봉사회, 재능기부 공연과 간식 나눔으로 어르신들께 웃음 전달. 사진제공 안동시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라인댄스, 노래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정성껏 준비한 다과를 함께 나누며 어르신들과 따뜻한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이렇게 즐거운 공연을 해주고 간식을 챙겨줘서 큰 위로가 된다”며 고마움을 전했으며, 회원들은 어르신 한 분 한 분과 소통하며 건강과 생활의 불편 사항 등을 세심하게 살폈다.

김천종 적십자봉사회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느낄 수 있도록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장명숙 중구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늘 곁에서 살피고 보듬는 것이 우리 모두의 역할”이라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중구동 적십자봉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중구동 적십자봉사회는 평소에도 경로 위로연, 취약계층 지원, 연탄 나눔, 관내 환경정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