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중구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사진제공 안동시
안동시 중구동 주민자치회(회장 안대성)는 지난 11일 중구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1년간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참여해 온 주민들이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주민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주민자치회 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발표회 및 간담회로 이어지며 주민자치 활동의 의미와 성과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025년 중구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사진제공 안동시
발표회는 2025년 신규 프로그램인 합창단, 2024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스포츠댄스팀을 포함해 요가, 사물놀이, 기공체조 총 5개 팀 공연이 이어져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서는 천아트 작품 전시가 열려 수강생들의 예술적 성취를 감상할 수 있었다.
안대성 주민자치회장은 “올해도 중구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기쁘며, 오늘 행사가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주민자치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명숙 중구동장은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신 수강생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 및 참석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중구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