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남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 회의(총회) 개최 및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진제공 경산시


남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성극, 이상철)는 12일 4분기 정기회의(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2025년 활동 사항 보고 및 2026년 「함께 모아 행복 금고」 연합모금 상반기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 남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설 명절맞이 식료품 나눔, 어르신 안심&행복 침대 지원, 해피하우스!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 나눔 농장(복숭아, 살구, 단감 수확), 사랑愛 김장 김치 나눔 사업 등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왔다.

정성극 공동위원장은 “올 한 해에 위원님들과 함께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지역 복지 발전에 더욱 한 걸음 다가선 것 같다”며 “내년에도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철 남부동장은 “한 해 동안 다양한 사업으로 이웃사랑을 실천 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행정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