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동주민자치회 ‘2025 안기동 두루두루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 사진제공 안동시


안기동 주민자치회(회장 손호영)는 10월 31일(금) 안기동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2025 안기동 두루두루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다양한 공연(노래, 댄스,기타 등)과 더불어 초대 가수의 무대, 주민들의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으며, 200여 명의 주민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됐다.

201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를 맞이한 ‘2025 안기동 두루두루 음악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문화 행사로,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손호영 주민자치회장은 “주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재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더욱 풍성한 주민자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권미경 안기동장은 “이번 음악회도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통해 주민들 간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